티스토리 뷰


BJ뜨뜨뜨뜨는 배틀그라운드(배그) 트위치 스트리머로 유명한데

트위치는 게임 전문 방송 이죠. 트위치에서 유명하다는건 정말 게임을 잘한다는것인데

뜨뜨뜨뜨는 예전에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로도 활동 했었고

이번에 배그 스트리머로 전향했는데 전향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엄청난 실력자임이 분명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뜨뜨뜨뜨 방송을 즐겨 보고 있고 뜨뜨뜨뜨 헤드셋 마우스 아이디 본명 감도나 설정

장비까지도 모두 알고 싶어하시는것이겠죠. 뜨뜨뜨뜨는 유튜브에서도 활동하고 있는데

각종 배그 영상이 올려져 있습니다. 방송시간을 놓치신 분들은 유튜브를 보시면 될듯 하네요.

뜨뜨뜨뜨 유튜브 설명칸을 보니 전 러너웨이 팀의 메인 딜러 라고 합니다.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1에서 QuaD 라는 닉네임으로 출전 하였다고 하네요.






우선 뜨뜨뜨뜨 헤드셋을 공개 하자면 헤드셋 Astro A40 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하네요.

정말 사운드 조절이 잘 될듯 하네요.




역시 배그할때는 상대방을 미리 예측할수 있도록 사운드가 중요한듯 합니다.

뜨뜨뜨뜨 모니터는 벤큐 27인치 144 hz 해상토 1920x1080를 사용하고

뜨뜨뜨뜨 마우스는 MX 518을 사용 하다가 최근 EC1-A-Q로 바꿨다고 합니다.

마우스 감도는 dpi 1600 감도 맥크리 2.9 트레이서 3.12 뜨뜨뜨뜨 키보드는

스카이 디지털 청축 마우스 패드는 P-SR-Q입니다.


게다가 뜨뜨뜨뜨 장비나 감도 말고도 계속해서 수시로 바뀌는 수많은 뜨뜨뜨뜨 아이디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뜨뜨뜨뜨 아이디는 계속해서 바뀌고 있고 여러 아이디로 화려한 전적 플레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현재 뜨뜨뜨뜨 아이디를 안다고 해도 금방 다시 다른 아이디로 바꾸어서

플레이를 할듯 합니다. 뜨뜨뜨뜨 본명은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뜨뜨뜨뜨 본명은 석주형 이라고 하네요.

다만 뜨뜨뜨뜨 배그 계정, 배그 아이디는 현재 유저분들이 발견한것만 무려 6개 라고 하고

실질적으로는 8개 이상이 있을거라는 추측입니다.

무려 8개 이상이나 되는 배그 계정을 돌리고 있다는 건데요.

계속해서 아이디를 만들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만들듯 하기 때문에

뜨뜨뜨뜨 배그 아이디 알아내기 정말 쉽지 않은듯 하네요.

가끔씩 인벤 게시판 등에서 제보가 올라오기는 하는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