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규 흔들침대 흔들의자가 발칙한 동거 라는 프로그램에 나온지 꽤 오래됬는데도

아직도 화제가 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대세일줄은몰랐는데 말이죠.




성규가 흔들침대에서 정말 편안하고 행복하게 자고 있는 모습이 방송에 나온뒤로

많은 분들이 성규 흔들침대 를 가지고 싶어 하시는데요.

말그대로 성규 흔들 침대는 흔들리는 침대 인데 정말 폭신해보이고

침대와 쇼파 역활을 다 해주는것 같아요.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드네요.



성규 흔들침대 라고 치면 바로 나오는데 1인용 2인용 둘 다 있어서

혼자서도 사용할수 있고 둘이서도 사용할수 있는것 같네요,

성규 흔들침대는 2인용으로 추정 됩니다.

요즘 가장 핫한 성규 흔들침대 라고 하네요.

저도 하나 장만 하고 싶어지네요.^^

특히 인피니트 팬분들이 많이 가지고 싶어하는 아이템 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