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루토 나루토 죽음 정말인가???

저는 처음에 보루토 라는 애니에 대해서 몰랐으나 나루토의 아들 이야기로

새롭게 나루토가 시작 된다고 해서 봤는데 그게 바로 보루토 였습니다.

보루토는 나루토의 아들 이름이며, 나루토의 아들 이야기로 진행 된다고 하네요.

기존 나루토의 명성이 어마어마 했기 때문에 보루토 역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나루토의 후속작 이라고 해서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충격적인 사실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나루토의 작가가 "전작(나루토)의 캐릭터들을 보루토에서 마음대로 죽여도 된다"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전작에 너무 얽혀있지 않았으면 한다 라는 언급을 한듯 한데

어쨌든 전작의 캐릭터를 보루토에서 죽여도 된다는 뉘앙스로 언급을 한듯 하네요)

정말 충격적이죠? 그래서 보루토 나루토 죽음이 현실화 되는건가 라는 걱정이 들더군요.

이미 나루토는 완결이 났기 때문에 나루토가 보루토에서 죽게 된다고 해도

큰 여파는 없을것 같으면서도.. 아무래도 전작의 주인공이 죽는다니

충격적이지 않을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정말로 보루토에서 나루토가 죽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깊게 찾아볼 필요도 없이 이미 보루토 1화에서 나루토 죽음을 암시 하는 장면이 나왔다고 합니다.

무려 작년에 말이죠. 이 장면은 보루토와 카와키가 결투중인듯한 장면인데

카와키는 보루토에게 "너도 7대와 같은 곳으로 보내주마" 라며 말하고 있습니다.

나루토에서 7대 호카게는 우즈마키 나루토 입니다. 보루토의 아빠죠.

카와키라는 캐릭터는 "7대와 같은곳으로 보내주마"라고 하는데

왠지 7대 호카게인 나루토가 이미 죽음을 맞이한것처럼 보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는데, '나루토가 그렇게 쉽게 죽을리가', '나루토가 죽으려면 도대체 얼마나

쎈 상대여야 하냐', '나루토 진짜로 죽은건가?', '나루토 죽음이 아니라 어딘가에 봉인되어 있는거겠지', '나루토 감옥에 갇힌거 아님?' 등등 다양한 추측을 보이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보루토 첫 장면에서

나루토 죽음 암시만 하고 있을뿐 정확하게 나루토가 죽음에 이르렀다는 장면은 없습니다.

하지만 첫 장면이 정말 묘하네요. 아마 보루토가 연재 진행 되면서 점점 보루토 나루토 죽음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루토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보루토 극장판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거대한 전설을 넘어설 새로운 시대의 시작!

지켜야 하는 소중한 가치를 위해 역대 최강! 사상 최대! 대격돌이 시작된다!오랜 세월에 걸친 전쟁이 끝나고 고도성장을 이룬 새 시대, 평화의 시대를 이끌고 있는 것은 전설이 된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다. 분신술로도 감당하지 못할 만큼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에 나뭇잎 마을에서는 다섯 마을 통합으로 개최되는 중급닌자 선발시험이 한창이다. 각 마을을 대표하는 3인 1조의 하급 닌자들! 사스케의 딸이자 나루토를 동경하는 사라다와 수수께끼를 지닌 우수한 닌자 미츠키, 그리고 재능을 갖췄으면서도 나루토를 망할 아빠 취급하는 보루토도 참가 중이다. 마을의 영웅이지만 너무나 바쁜 아버지가 늘 미웠던 보루토는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인 사스케의 제자가 되어 아버지를 놀라게 하는데…마지막 개인전이 치뤄지던 그 순간!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와 킨시키가 나타나 나루토의 차크라를 노리며 공격해온다! 나루토는 필사의 각오로 사람들을 구하지만 모모시키의 술법에 이공간으로 사라지고 만다. 그제서야 아버지의 걸어온 길과 그 무게를 느낀 보루토는 스승인 사스케, 다섯 카게들과 아버지를 구하기 위한 길을 나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