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나 코인 폭락 사태로 화제가 된 권도형 님의 아내분  께서

긴급 신변 보호 요청을 하였다고 합니다. 

권도형 와이프 분께서 긴급 신변 보호 요청을 하신 이유는

 

 

 

루나 폭락 사태로 인해 20억~30억원을 잃었다고 주장한 BJ가

권도형님의 주거지에 무단 침입하였기 때문인데요.

 

 

무단 침입한 BJ는 권도형 배우자 분께 남편이 집에 있냐고 묻고는 도주 한것으로 조사 됬다고 합니다..

권도형님의 아내분께서는 즉시 신고를 하였으며, 긴급 신변보호를 요청하였고

신변보호 대상자로 지정되셨다고 합니다.

 

 

 

루나 코인 폭락 사태는 정말 충격적인 사건이 아닐수 없는데요.

루나 코인 사태가 얼마나 큰 화제가 되고 있냐면,

코인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저희 아버지께서도 루나 사태에 대해서는 알고 계시네요. ㄷㄷ

이에 따라 권도형 재산 권도형 집 권도형 트위터 등이 연이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권도형 트위터 과거 게시글, 권도형 인터뷰 등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권도형 트위터 

https://twitter.com/stablekwon

 

Do Kwon 🌕 (@stablekwon) / 트위터

Master of Stablecoin #Luna 🌕

twitter.com

 

테라, 루나 사태의 피해자가 대략 20만명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숫자인데요. 이번 사태로 인하여 코인의 위험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것 같습니다.

워낙 큰 사태이기때문에 당분간 권도형 재산 권도형 집 권도형 트위터 등에 대한

여러 관심이 끊이질 않을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