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스타 김윤태 님의 새로운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김윤태의 막장떡볶이 오픈 날짜 정해지다라는 영상인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김윤태의 막장떡볶이 오픈 날짜가 정해진 상태입니다. 유튜브스타 김윤태 님은 유튜브 계정 정지 이전 채널에서 현재 떡볶이 집을 오픈 준비중에 있으며, 곧 찾아뵙겠다 라는 영상을 간혹 올리셨었는데 드디어 떡볶이집 오픈 날짜가 정해졌네요. 저도 떡볶이를 정말 좋아해서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출처: 김윤태 유튜브, 떡볶이집 오픈 날짜 정해지다!>


유튜브 정지 후 새롭게 다시 개설한 김윤태님의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입니다. 오픈 날짜는 정확히 3월 31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아마 팬분들도 많이 찾아오실것 같고, 또한 자리가 잡힐때까지는 떡볶이집내에서 김윤태님이 계속 계실거라고 하네요. 메뉴도 막장 떡볶이, 막짜장 떡볶이, 튀김, 주먹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막짜장 떡볶이가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 하네요. 이런 메뉴는 생전 처음 이군요. 김윤태의 막장 떡볶이, 앞으로도 계속 특이한 메뉴들을 많이 개발해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픈 날짜를 앞두고 가게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가게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하고 좋네요. 어린 나이에 사업이라니 정말 한편으로는 멋있는것 같네요. 또한, 한가지 더 좋은 소식이 있는데 바로 유튜브 계정 정지 이후에도 새로운 계정으로 열심히 영상 활동을 하고 계신 모습 입니다.


<출처:김윤태님의 새로운 유튜브채널 윤태의 시키면 한다>


바로 김윤태님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에 활발하게 영상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벌써 구독자는 2만명이 넘었네요. 기존 정지 당한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던 컨텐츠 그대로 영상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계십니다.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꾸준한 영상 활동으로 다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실수 있을것 같네요. 현재 김윤태님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에는 김윤태 일상, 윤태의 가난한 먹방, 윤태의 시키면 한다 등 컨텐츠가 있고, 앞으로 컨텐츠는 더욱 늘려나가실것으로 보이네요. 예전 채널 못지 않은 채널이 곧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