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프리카님이 최고의 원조 먹방 BJ인것을 다들 아실겁니다. 안타깝게도 아프리카 영구정지를 당했지만 요즘 유튜브로 새롭게 활동중이신데요. 그런데 범프리카 구속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일까요? 범프리카님이 범죄라도 저지른것일까요? 너무 놀란 마음에 범프리카 구속에 대해서 많이 찾아보았지만,







범프리카 구속에 대한 별다른 정보는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먹방 컨텐츠들도 유튜브 채널에 활발히 올리면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듯 한데 도대체 왜 범프리카 구속이라는 의문이 생겨났을까요?



유튜브에 범프리카 구속 이라고 검색을 해보니 충격적인 영상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범프리카 탈옥”, “범프리카 출소 기념 야외 방송”, “피고인 범프리카” 등의 충격적인 제목의 영상들이 올라와 있으며, 범프리카님은 정말로 구속




이라도 당해서 감옥이라도 다녀오신듯 감옥에서 입는 옷 같은것을 입고 계시네요. 시청자들의 분위기도 심상치 않았습니다. “보석금 얼마 내고 나왔니” 등 정말로 범프리카님이 구속이라도 당한듯한 분위기 입니다. 하지만 저의 의문점과 충격은 바로 범프리카님의 댓글을 통하여 해결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정말 구속을 당하거나 감옥을 다녀오신게 아니라, 아프리카TV에서 방송 정지를 당하였는데 방송 정지가 풀리게 되어서 기념으로 “출소 컨셉” 을 잡으신거였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하마터면 정말로 구속 당해서 감옥이라도 다녀오신줄 알았네요. 다른 분들도 오해 없도록 영상에도 첨부 하심이 어떠실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