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는 최근 영화 '리얼'에 김수현과 함께 출연하면서 정말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리얼이 바로 어제 개봉 했죠. 정말 엄청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기 때문에 저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설리양은 특히 영화 패션왕때 마지막으로 보았기 때문에 정말 오랜만에 리얼이라는 작품으로
볼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그런데 이번에도 역시 설리양의 발언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설리는 리얼 인터뷰 현장에서 "설리씨, 김수현씨와의 키스신 백점 만점에 몇점?"이라는 질문에
"입술이 맛있었어요"라는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당황한듯한 김수현 군이 "방송에 나갈수 있는걸 말해"라며 대답했습니다.
어찌보면 조금 문제가 될만한 발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현재 설리 김수현 입술 논란, 설리 역 성희롱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데요.
확실히 이 발언을 들은 김수현 팬분들이 성희롱이라고 느꼈을수도 있었을것 같습니다.
요즘 장어 논란 때문에 안그래도 논란이 되고 있는 설리양, 이번에 설리 김수현 입술 논란으로
한번 더 크나큰 논란이 이어지고 있네요.
김수현군도 정말 적지 않게 당황했을것 같네요.
방송에 나갈수 있는걸 말하라고 되 받아 치는걸 봐서는, 전혀 예상치도 못한 발언이었던것 같습니다.
개봉전 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던 리얼인데 개봉후에는 벌써 이러한 논란들이 많이 이어지네요.
특히나 이번엔 성희롱 논란이라서 논란이 더욱 거셀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정말 끊임없는 논란을 가져오는 설리 이번 논란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