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머는 브랜드 뮤직의 수장으로 유명 한데요. 정말 많은 히트곡을 만들었죠.

브랜드뮤직은 베이식, 산이 등을 포함해서 정말 유명하고 멋진 래퍼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그런 브랜드 뮤직의 수장(사장)이니 정말 대단한 사람이겠죠? 라이머가 만든 비트를 들어본적 있는데

정말 다 좋더라구요. 그래서 라이머는 힙합 계에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번 라이머의 결혼 발표 소식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바로 미녀 아나운서 안현모 양과 결혼 한다고 합니다!



안현모 양은 정말 너무 예쁘고 인형 같은 미모를 가졌습니다.

라이머는 힙합계에서 너무 유명하고 안현모 양은 정말 여신이나 인형 처럼 예뻐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았죠. 두분의 결혼 정말 축하 드립니다.

요즘 뜻밖의 결혼 소식이 정말 많이 들려 오는데요. 다들 정말 축하 드려요.

그런데 이렇게 결혼 하게 되면 전 여친이나 전 남친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라이머씨의 전 여친은 소유진 씨죠. 그래서 라이머가 예전에 만들었던 '그녀를 조심해'라는 곡의 가사가

혹시 전 여친 소유진을 향한 디스가 아니냐는 루머가 있긴 있었습니다.



음.. 제가 한번 소유진 디스 논란이 된 '그녀를 조심해' 가사를 봤는데 확실히 심상치 않긴 합니다.

선정성이 있는 가사라서 일부는 가렸습니다. 아무튼 이 가사를 보면 혹시 라이머 전여친 디스 곡? 이라는

생각이 문뜩 들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러한 논란이 거세지자 라이머는 직접 해명을 했는데요.

“음악은 음악일뿐 섣부른 추측은 금물” 이라며 누군가를 저격 한게 아닌 지어낸 스토리 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므로 섣부른 추측은 금물 일것 같네요. 누군가를 저격 한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그런건 아니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