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은실0418 엄은실 사건 남편 블로그 등에 대해서 총 정리 해보았습니다.



엄은실 님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정말 아름다운 미모의 여성분 이시고 모델을 하셨던것 같습니다.

엄은실0418 은 엄은실님 인스타 그램 이구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엄청 난걸로 보아서

인기가 정말 많으신분 같습니다. 그런데 최근 엄은실 사건 까지 생긴것으로 아는데

아마 이 엄은실 사건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라방)을 통해서 생긴듯 합니다.




저는 그 당시 엄은실0418 에서 엄은실 사건 방송을 시청 하지 못했기 때문에 정확한걸

알수가 없네요. ㅠ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 그냥 라이브가 끝나면 다시 볼수가 없고

라이브 시청하신 분들도 별로 없는것 같아서 엄은실 사건 이 있었다는 것 정도만 알려졌고

자세한 사건 내용 등은 알려지지 않은듯 합니다.

저 또한 정말 궁금한데요...

아무래도 엄은실0418 님 인스타그램이 팔로워 77.5천이나 되는것으로 보아서

인스타그램 라방 파장이 엄청났던것 같습니다.



또한 엄은실 황하나 분은 친분이 있을수도 있을것 같다는 예상 입니다.

정확히 엄은실 황하나 분에 대해서 잘 모르고 두분을 실제로 아는 지인도 아니어서

잘 모르겠지만 두분 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엄청 나시기 때문이죠.




엄은실 황하나 분에 대한 정보를 알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아무런 정보가 없네요.ㅠㅠ

엄은실 황하나 분이 연관이 있으신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인스타그램 유저 분들이 갑자기 일어난 엄은실 사건 에 대해서

"인스타 엄은실 사건이 머에요??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들어갔더니 난리가 났네요"

"저도 궁금하네요" 등등 의아 하신 분들이 많으신듯 해요.



현재 엄은실 사건 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엄은실0418 계정에 들어가보면 

비공개 계정 입니다 라고 뜹니다. ㅠㅠ

그래서 더욱 알수없는 미스터리가 되어버린듯 합니다.




아무쪼록 엄은실 사건 이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 이네요.

나중에 엄은실0418 인스타그램이 다시 공개로 바뀌면 무언가 알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러나 엄은실0418 계정은 오랫동안 잠겨 있는듯 보입니다.

계정이 풀리려면 오래 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아마 인스타그램은 오래 걸릴것 같아 엄은실 블로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다름이 아니라 애슐리 인 더 월드 라는 어마어마한 구독자의 블로그가 바로 엄은실 블로그 라고 합니다.

블로그 제목만 보면 엄은실 님 이라는것을 정확히 알수가 없는데 자세히 보면 돌아 올 날 곧 이다

라는 내용을 보면 엄은실 님이 애슐리 인 더 월드 라는 블로그를 통해 돌아올 것을 예상해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언가 알수 있지 않을까요? 애슐리 인 더 월드 블로그에 한번 들어가봤지만...





아직까지는 아쉽게도 등록된 글이 없다고 뜨네요.

하지만 엄청난 구독자 수를 지니고 있으시고 곧 돌아오신다고 남기셨으니

아마 조만간 글이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속 기다려 보는수 밖에는 없을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