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혜 이혼 사실일까? 엄은실 임지혜 관계는?


엄지혜 이혼 설이 뜨고 있는데요.

엄지혜 이혼 여부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수가 없네요.

우선 엄지혜 님은 레이싱 모델 이신데 엄지혜 이혼 에 대하여는

아무런 정보가 없고 엄지혜 남편 이나 결혼 여부 등에 대하여도 정보가 없어서

찾기가 힘드네요. 아마 엄지혜 이혼 여부는 실제 지인 분들만 아실것 같아요.



방금 찾아봤는데 임지혜 님은 2014년 2월 22일 결혼과 함께

은퇴 하셨고 슬하에 자녀도 있으시다고 하시네요.

임지혜 이혼은 아마 루머가 아닐까요?

엄은실 임지혜 는 아무래도 두분이 같은 레이싱 모델 이시기 때문에

엮인것 같아요. 레이싱 모델 분들은 사진은 꽤 있지만 정보가 별로 없으시더라구요.



임지혜님 사진을 보았는데 미모가 정말 상당 하시네요.

레이싱 모델 분들은 다 예쁘신것 같아요.



바리바리 사서 간 파스넷과 스케치북. 그리고 수많은 스티커와 색종이.

부모님 바로 옆 룸에 계셨는데, 우리 룸 문을 열고 나가면 부모님이

계신 룸까지 공룡 스티커가 붙어져 있었다.

분명 우리 아들의 소행. 나는 루한이 잠들면 떼고 다음날 아침 깨면

공룡 없다고 속상해 할까봐 나가서 다시 붙이고



이 세상에 살고있는 인간의 눈에는 하늘눈, 까막눈, 도끼눈이 있데요

저는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미래를 예언하고 싶은 감수성을 갖고

깅설현님을 찾아냈던 천리안 사나이가 되고 싶습니다
김설현님 지금으로부터 20년전 세네 살 어린아이때 얼굴 모습이 선명하게 보이는것 같아요

김설현님은 자타공인 박문다식한 능력의 소유자이므로 TV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모두 관심을 갖고 시청하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김설현님 단백질 다이어트 최종 목표는 몸매를 날씬하게 하고, 체중을 줄이는 것보다

어릴적의 천진난만한 아이로 돌아기려고 하실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