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덕화 최마리 폭행 결별 이유 무엇일까?


편덕화 최마리 님 정말 알콩달콩 잘 어울리는 커플이셨는데 결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이미 헤어진지 오래 되신것 같은데 저는 왜 몰랐는지..

최근 되서야 알게 되었네요. 그런데 커플끼리 사귀었다가 헤어지는것이야 자연스럽기 때문에

문제가 없지만 편덕화 최마리 폭행 이라는 근거없는 루머가 떠돌고 있어서 문제네요.ㄷㄷ

어디에도 편덕화 최마리 폭행 증거 같은것도 없고 근거도 없기 때문에



편덕화 최마리 폭행 은 빼박 루머인것 같네요. 이러한 루머가 도는 이유가 아무래도 결별 이유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편덕화 최마리 폭행 이라는 추측성 루머가 도는것 같은데 

결별 이유는 알수 없지만 정말 예쁘게 사귀었던 커플이기 때문에

이런 루머가 도는것을 당사자들이 보면 너무 상처가 클것 같네요.



결별 이유는 알수 없지만 정말 알콩달콩 예쁘게 사랑했던 커플 이랍니다.

결별은 안타깝지만 커플끼리 결별 하는것은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딱히 결별 사유를 밝힐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예쁘게 사랑했다가 아쉽지만 헤어지게 된 모든 커플들이 그렇듯이

편덕화 최마리 커플도 그렇게 자연스럽게 헤어진것 같아요.

편덕화 최마리 폭행 은 정말 말도 안되는 이야기 인듯 하네요.

이렇게 예쁘게 사랑 하셨는데 그런 불미스러운 일로 결별 하셨을리가 없습니다.

편덕화 최마리 폭행 은 근거없는 루머 이니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두분이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페북 스타, 유튜브 스타 이시다 보니 더욱 관심을 받고

이러한 이상한 루머 들이 생겨나는듯 하네요.

인기 아이돌그룹에 툭 하면 불화설, 루머 등등이 생겨나는것과 같은것이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편덕화 최마리 폭행 루머 보다는 현재 유튜버 활동과 페북활동 등

열심히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고 계신

편덕화 최마리 두분께 응원과 관심을 드리는게 어떨까요?



편덕화 님은 여전히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 하시면서 인기를 얻고 계시고

최마리님은 최근 유튜브 활동을 시작 하셨는지 벌써 구독자 13만명이시네요.

열혈 팬분들도 정말 많아 보입니다. 이렇게 편덕화 최마리 커플분들 결별 하셨어도

두분을 계속 볼수 있고 더욱 다양한 컨텐츠로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답니다.

 최마리님은 최근 쌍수도 하시고 더 예뻐지셨던데 날이 갈수록 더욱더 예뻐지시네요.

최마리님 유튜브에 메이크업 영상 등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으니 최마리님 근황이 궁금하시다면

구독을 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편덕화님 유튜브 는 따로 찾아볼수가 없었지만 소속 회사에서 열심히 영상 활동중이신것 같습니다.





댓글